몰디브 여행기 W retreat&spa (5)

둘째날!! 근데 아침밥 먹을때 사진을 안찍었나? 조식부페 사진이 없는걸 보니..에잉-ㅅ-
오늘은 글은 없고 사진만 있다.ㅎㅎ




둘째날은..뭘했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걸 보면 하루종일 스노클링에 전념했던거 같다.
바닷속 사진만 잔뜩있는거만 봐도 그렇고..ㅎㅎ 이날 아침먹고 물에 들어가서 이리다니고 저리다니고..
근데 나중엔 스노클링으로 멀미가; 그래서 좀 놀다가 올라와서 앉아있고 그랬다.


당당히 못생긴발을 공개. 마른오징어나 북어같은걸 연상시킨다고 하는 내발.납짝하고 살이 전혀 없는 할마시발.ㅎㅎ



수중셀카. ㅎㅎㅎ
별로 코멘트할 거리가 없다.잉


오후의 해변가.
한가로이 책도 보거나 잠도잔다. 선탠도 하고.. 옆에는 바가 있어서 칵테일같은거 시켜서 마실수도 있고 첫날 우리처럼 피자같은거 시켜먹을수도 있다. 대주는 왜 여까지 와서 책을 봐야대냐구 어이없어한다.. 물속에서도 안젖게 특수처리된 코팅책같은것도 있어서 신기했다. 워터프루프 책!




놀다가 배고파져서 겨 들어왔다. 오늘도 키친에서 파스타를 먹는다. 어제 너무 맛있어서..원없이 먹으려구.
키친은 이탈리아요리가 전문인가? 대주가 시킨건 무슨 브리또비스끄레한 정체불명의 요리였는데 내입맛엔 느끼하고 별로였다. 내가시킨게 짱맛있었음!! ㅎ후후 전채로 나온 빵에 발라먹는 토마토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더달라고 하면서 거지처럼 먹었다.왁왁.


밥먹구 소화시킬려구 2층에 있는 놀이방에 갔다. 거기엔 당구도 칠수있고 요런 손으로 하는 축구며..한쪽에는 피트니스센터도 있었다. 근데 여기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은 뭐지? 밖에 나가 놀아야지!!


처음으로 포켓볼을 쳐봤는데 양아치출신 신랑에게 캐발림. 역시 좀 놀던 애들은 다르긴 다르다. 스냅을 이용해서 쳐야 하는 것을 나는 삑사리만 냈다.

점점 후기 쓰는게 지쳐간다.. ㅠㅠ 이제부턴 사진 위주로 올려야겠다. 느무 힘들엉. ㅂ사진도 짜잘한거 말고 굵직한놈으로 요약해서 언능 끝내야지. 죽겠다 하루에 3개씩 쓸라니깐..ㅠ






덧글

  • 유사미 2008/06/04 10:34 # 삭제

    안돼 안돼 언니 자세히 올려줘영
    제가 안샘한테 들켜서 죽빵 맞는 한이 있더라도 이건 다 보고 싶어영 츄베룸
  • younblo 2008/06/04 15:43 # 삭제

    으하하하하 나 저따위로 있는걸 유튜브에 몰디브로 올리면 몰디브로 치면 다나오잖아!!!!
  • Sou1chi!d 2008/06/07 16:43 # 삭제

    아아 안녕하세요 대주 오랜 친구예요! 청첩장 받았는데 못갔어요! 미안! 나라지키느라 좀 바쁘거든요!하하하하하하하 두사람 진짜 진심으로 축하해요 진땡 아름답네요. 잘살아요! 나중에 꼭한번 봐요오~하하하

    유튜브가서 몰디브 쳐봐야겠다.....
  • younblo 2008/06/07 17:13 # 삭제

    지금 봤는데 발 진짜 웃기당...흐하하하하하
  • 풋디싸 2008/06/08 00:40 #

    동률씨 고마워요..^^접대 투표도 해주신거 알아요. 담에꼭 뵈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