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인신고했다!


여기는 정말로 멕시칸음식이 많다. 길가다가 아무데나 봐도 그냥 타코나 브리또 파는데가 도처에..
대주는 멕시칸음식을 무척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 난 좀 걱정이 된다. 너무 짜고 기름지고 맛이 진해서 나중에
통풍걸릴까봐..ㅎㅎㅎ 멕시칸들의 소울푸드는 타코라던데! 우와 이런음식을 주식으로 하면 성인병걸릴것 같아..
그래도 여기 사람들은 싸고 간편하니까 멕시칸 패스트푸드를 잘 사먹는것 같다.
처음에 나는 그 멕시칸 콩을 못먹었는데 이제는 좋다. 그리고 심지어 실란트로도 괜찮아지기 시작했다. 놀랍다. 인간의 미각..하지만 이런 치즈 막 잔뜩 올린 요리들은 아무래도 좀 그렇다..
한국에 있는 온더보더라는 가게가 좀 유명한것 같던데.. 우리 시아버님이 좋아하시는 가게.ㅎㅎㅎ 나는 그냥 그랬는데
아버님은 유학시절이 생각나시나보다. 한번 가시고 그후에도 계속 온더보더가자구 그러시구..하하

산타모니카에 있는 해변에 갔다가 들른 chacha chicken이라는 가게. 사람들한테 좀 알려진곳이라고 했다.
대주가 무슨 퀘사디아같은걸 시켜주더니 자기가 시킨게 저 인칠라다.. 옆에있는건 무슨 바나나 튀김스러운 거였는데
난 한입먹고 안먹었다. ㅎㅎ낯선 맛이야..

여기서 대주 아이폰을 처음 봤는데 진짜 짱인듯.. 나도 빨리 하나 갖고싶다!!
여기 사진들은 다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들.. 이걸로 이글루업뎃도 바로 되나 싶었는데; 역시 안되더라..쳇.
신나서 괜히 프리웨이 찍어봤다
휴일이라 놀러나온 사람들. 동네는 썰렁한데 이런 휴양지? 비슷한데 가면 사람들 정말 많다.
다들 애기들 데리고 나오고..청소년들도 많고 게이커플도 많고..



허가를 얻어 올리는 사진.ㅎㅎㅎ





오늘 드디어 county court에 가서 혼인신고를 했다. 여기 결혼절차는 간단한듯 하면서도 귀찮아서
월요일에 marriage license를 신청하고.. 목요일에 marriage certificate을 신청했다. 라이센스는 말그대로
결혼할수있는 자격을 주는거라나..? 아무튼 그걸 받고 오늘 판사님인지 주례님인지 앞에서 결혼식을 했다.
결혼식이라고 해봤자 증인 1명 참석의 조촐한 식.ㅎㅎ 에릭의 여자친구인 켈리가 아침일찍부터 같이 와줬다.
판사님이 엄청 키크고 마르고 얼굴작은 흑인 여자분이었는데 신기했다.. 영어로 뭐라뭐라뭐라 얘기하고
난 예스 예스 이런거 하고.. 나중에 복창하라고 하면서 뭔가 말을 하는데; 그조차 제대로 따라못하고 버벅대는 나..--;;
그리고 '이제 두사람은 부부입니다~!'하면서 꽃잎을 뿌려준다.(조화;) 이 모든 과정을 다 알아듣던 대주는 약간 감동한 얼굴..하지만 난 뭐라 하는질 몰라서 그냥 예이~ㅋㅋㅋ 이랬다..하하
끝나고 켈리가 성 안바꾸냐고 물어보길래 그냥 안한다고 했다. 요새는 안바꾸는 사람들도 많다던데. 바꾸면 또 여권바꿔야되고
너무 귀찮당..잉

그래서 결혼신고를 마쳤다. 빨리 해야지 영주권신청도 빨리 할수있어서 서둘르자고 내가 좀 달달 볶았다.
이제 소셜카드신청과 혼인신고를 했으니 영주권서류를 준비해야할것같다. 이게 3~4개월에서 2년까지도 걸린다던데..정말인가?
암튼 이제 면허필기시험을 얼른 보고.. 면허따고.. 음.. 학교 알아보고..집알아보고..차사고..핸폰사고..아 할일이 너무 많다~~
집을 알아보는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 나와있는 물건들이 많지 않고..뭔가 맘에 쏙 드는 곳을 찾기가 힘들다. 그냥 나혼자 자취할집 찾는것도 아니라서..이래저래 신경이 쓰이는듯..



덧글

  • AyakO 2008/09/19 08:43 #

    통풍은 짜고 기름진 거랑 별로 상관없으
    고기 + 맥주 의 조합이.... 와따지
  • 풋디싸 2008/09/20 04:53 #

    상관있댔어! 서구식 식생활이 원인이라던데..
    오늘도 집보러간다 히히
  • AyakO 2008/09/20 11:08 #

    사실 짠 건 한국음식이 염분이 훨씬 많고 -ㅁ-;
    기름진 건 중궈음식이 짱이지...
    고기 + 맥주라니까
  • 콜드 2008/09/19 12:17 #

    저도 멕시코 음식 좋아한답니다.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

    밸리돌다 흘러들어왔습니다. 혼인신고 축하드리고 즐거운 부부생활되세요~~~ =ㅂ=
  • 풋디싸 2008/09/20 04:55 #

    멕시칸음식이 정말 대중적인 맛이긴 한것같애요. 모두들 좋아하는걸 보면요~ 감사합니다. 부부생활 지켜봐주세요 으하핫
  • 2008/09/19 13:02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풋디싸 2008/09/20 04:56 #

    오, 찬미~~
    메일! 확인안하구있었어..나 거의 지메일쓰거든; 답장보내는 주소로 보내줘 앞으로..ㅎㅎ 그닥 막 바쁜건 아니구..서류같은거때문에 좀 할일이 많을듯해. 집도 알아보구.. 찬미도 아프지말고 잘지내야해!!
  • Semilla 2008/09/19 14:34 #

    Felicidades~
  • 풋디싸 2008/09/20 05:02 #

    무슨 뜻인가 하고 사전을 검색해보고야 알았지 뭐에요.ㅎㅎ 반가워요~
  • PJ7star 2008/09/20 00:26 #

    나 멕시코 레스토랑에서 바이트 했었다~ㅎ 일본풍 멕시코요리겠지만..
    미친듯이 기름이고 맛있다...... 비엔베니도~~
  • 풋디싸 2008/09/20 05:03 #

    미친듯기름 미친듯 치즈 미친듯 냄새가 멕시칸 아니가.. 그때 밥샵이랑 찍은 멕시칸레스토랑??맞나?ㅎㅎㅎ
  • PJ7star 2008/09/20 00:26 #

    오쿠상....
  • 풋디싸 2008/09/20 05:03 #

    히토즈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