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고릴라

몽글몽글한 털북숭이가 와서 부비부비하는게 너무 좋다. 저런 시크한 표정으로 말이지. 벼르고 별러 겨우 방문하게 된 LA 동물원. 원래 집하고 무척 가까워서  자주 갈 만도 한데 이래저래 못가다가  일요일에 찾아갔다. 짱인듯..동네에 동물원이 있다니+_+ 성인 1명 패스가 12불인데, 연간회원권을 커플로 끊으면 학생할인까지 해서 50불이라나..? 냉큼 연간회원권을 끊었다. 이제 1년간 내집 드나들듯 구경가야겠다.  생각보다 굉장히 크고 넓어서 좀 당황.. 다음에는 영장류랑 포유류 중심으로 셔틀을 좀 이용해봐야겠다. 한바퀴를 걸어서 다 돌았더니 아직까지 다리가 아파염..흑흑.

입구 사진. 뭔가 크다

낙타. 쌍봉낙타가 한마리 외롭게 있었다. 낙타나 라마, 알파카 이런 종류를 뭐라고 하는진 모르겠지만 이쪽 애들이 너무 좋아서 한참 보고있었다. 앞에 표지판에는 낙타가 거품물고 혀내밀고있는 이유에 대해 써있었는데, 발정기때 하는 행동이고; 자연스러운 것이니 너무 놀라지 말라는 내용이었다-_-;; 낙타가 침뱉는거 진짜 웃긴데 아쉽게도 실제로 보진 못했다..라마가 보고싶었는데 얘네들은 숫자가 그리 많지 않아서 별로 볼건 없었다. 하드에 고이 저장해놨던 보석같은 자료 공개.





얼굴이 서양인스럽게 쪼그만 애들. 사슴이었나 뭔가 사슴스러운 양인지  아무튼 그랬다. 동물이 이렇게 종류가 많다니 공부좀 해야되겠어.이제 자주 가서 얼굴좀 익혀야지.ㅎㅎ

엄머. 궁뎅이를 내밀고 뭔가에 열중하고 있는 고릴라. 너무 웃겼다. 고릴라가 2마리 나와있었는데 한마리는 좀 크고 힘세보이는 실세 (일명 Bully). 궁뎅이를 보니 사진속의 고릴라는 덩치인듯.  다른 한마리는 좀 어리고, 틀림없이 저 힘센놈의 등쌀에 밀려 못먹어서 그런 듯한 멸치과의 고릴라.
멸치는 덩치의 눈치를 살살 보면서 저만치 멀리에서 혼자 불쌍한 자세로 쭈그리고 있고.. 덩치가 먹고 남긴듯한 야채를  (그것도 눈치보며) 주워먹고 있는 것이었다.. 부..불쌍해.. ㅠㅠ


이때 덩치가 호박을 발견

-뭘봐 십알.(..하는 것처럼 보인다)
-ㅜㅜ아녜염 ㅜㅜ


할로윈 특별식이었는지 몰라도 배급된 호박 한통.  덩치는 솥뚜껑만한 손으로 콘칩 뿌시듯 호박을 까먹었다. 탐욕스런 동탁스럽게.. 저 호박을 반정도 먹고 배가 부를만도 한데 끝내 멸치에게는 호박씨 한알조차 오지 않았다.. 보이십니까 저 불쌍한 멸치의 뒷모습. ...못된 놈! 제 배가 불러도 남주기는 싫어서 억지로 한통을 다 먹고 배탈날 놈.

아..미친 고릴라 하니까 생각난 어떤 동영상 (19금) 충격에 앞서 너무 웃겨서 배가 아플 지경..심지어 저기는 한국이다. 저런 배경 음악을 두고 미친 오랑우탄이..;
http://www.youtube.com/watch?v=ciLllSAcF-8





안구정화용 홍학

넘후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석양을 맞으며 숙면중인 염소님.(클릭해서 보세요)


덧글

  • euihee 2008/11/04 10:38 # 삭제

    동물원 갔네~~우 ~후 ~~ 넘~귀엽당!!!
  • 풋디싸 2008/11/06 16:11 #

    알파카랑 낙타가 진짜 귀여워 ㅎㅎㅎ
  • Semilla 2008/11/04 11:35 #

    와~ 전 동물원 가본지 오래됐는데..
    ...동물도 **를 한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저렇게 적나라하게 볼 수 있을 줄은..;;;
    중간의 라마인지 알파카인지 하는 애들 머리털 때문에 눈이 안 보여요;;
  • 풋디싸 2008/11/06 16:12 #

    충격에 앞서 너무 웃겨요 ㅠㅠㅠ 배아프게 웃었어요;;

    알파카 진짜 귀엽지 않나요? 저런식으로 털을 깎아놔서 더 웃긴것 같애요.하드에 저장해둔 사진들 매일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 koasho 2008/11/05 19:43 # 삭제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미친듯이 귀엽다 어쩔꺼야 앙앙앙 > <
    쟤 완전 털 뭉치 붙이고 다니는거 가태요 ;ㅂ ;
    동물원동물원 진짜 원츄 =ㅂ =/ㅎ 가까이있다니까너무부러워요!(급흥분으로띄어쓰기없음)

    ㅎㅎ 언니 나 드디어 목업이 나왔어요! 85만원짜리 45x45사이즈 ㅋ 어쩔꺼야
    아무도 저 가격이라고 생각지 않을듯 - ㅂ-;
    오늘 촬영하니까 하면, 도록용 자료 피피티화 해서 보내줄께요 =ㅂ =/
    ㅎㅎㅎ
  • 풋디싸 2008/11/06 16:13 #

    동물원 짱이야.으하하 우리 애기랑도 같이 가면 좋을텐데 ㅜㅜ 아니 근데 85만원이라니 비싸! 나의 초저예산 졸작은 비할 바가 못되는구나..

    느낌있게 화이팅하고있어!!
  • 횽미 2008/11/06 01:41 # 삭제

    참미야 나도 보여줘 ㅋㅋㅋ


    젤 미테 염소 완전..쩔;;;ㅋ

    묻효가는중인데;;;
  • 풋디싸 2008/11/06 16:13 #

    너도 알파카애호협회에 들어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