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레브론의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


레브론의 컬러스테이. 쓰던 라브슈카가 바닥을 보이기에 레브론으로 갈아탔다. 사실 라브슈카를 구할 수만 있다면 하나 더 사서 쓰고 싶은데.. 여기서는 그걸 어떻게 구해야 할지 모르겠고; 그래서 기왕 미국 왔으니 미국제품도 써보자 싶어서 구입했다. 왜 사진을 두개나 올렸냐면..; 하나 가격에 두개 샀거든/ㅁ/흐흐.자랑.  사실.. 그저께 12.99에 하나를 샀는데 사고나서 보니 다음날부터 세일에 들어가서 하나 값에 두개를 준다나..! 충격. 하지만 침착하게 대처를 고민하다가 도로 환불하고 다시 샀다-_-; 찌질한 아줌마 라이프를 여실히 보여주는 에피소드.

일본 커뮤니티에 '미국에 사는 주부들 모임'-_-이나 '미국 코스메틱' 뭐 이런 데가 있어서 가입해 놓고 가끔 찾아보는데, 거기에서 완전 호평이었던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 미네랄과 일반이 있는데 그 차이가 뭘까 고민하다가 그냥 일반으로 정했다. 원래 몇년 전에 여기 왔을 때도 있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 갖고있는게 워낙 많아서 안샀었는데, 아직까지 꾸준히 인기있는 모양이다. 일단 색상은 Sand Beige로. 가지고 있던 라브슈카와 가장 비슷한 색으로 골랐다. 이것 저것 쓰다보니 이제 나에게 맞는 색을 정해두고 다른 물건으로 바꿔탈 때에도 그 색상을 참고해서 사는 편이다. 참고로 색상 차트는 다음과 같음.

보니까 밝은 순서는 아닌것 같고.. 아이보리가 가장 밝고, 그다음이 버프, 그다음이 샌드베이지, 누드, 내추럴, 미디엄 순이다. 보통 좀 하얀 사람은 버프 써도 될것 같고.. 나처럼 보통; 이거나 피부색과 비슷한 걸 원하면 샌드베이지가 딱인 듯..  발림성은 괜찮은 편인데 살짝 매트하다. 건성용을 살까 하다가 원하는 색이 없어서 그냥 이걸로 갔다. 어차피 좀 지나면 좀 매끈매끈 해지니깐..

장점은..

1. 조금만 발라도 보정력이 탁월하다.
2. 다크닝이 없다.
3. 아침에 바르고 하루종일 화장 안 고쳐도 된다.
4. 번들거리지 않는다.
5.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
6. 매우 저렴한 가격. 가격대 성능비가 훌륭하다.

단점을 꼽아보자면

1. 냄새. 무향도 아니고 이건 페인트 냄새같은게 난다.. ;
하지만 바르고 나서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고 바를 때 좀 그런 정도. 향이야 뭐 개인 차가 있으니.
2. 반드시 오일클렌징과 폼으로 이중세안을 해야한다. 강력하게 발리는 대신 세안 한번으로는 안 지워진다.
3. 이건 내 생각인데.. 잘 안지워지는 성분이 피부에 좀 부담을 줄 수도 있을 것 같다.
(대신 스튜어디스나 가게 점원 등 서비스 업종 여성들에게 딱일 듯.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
4. 투명화장파 언니들에게는 비추.(근데 투명화장 하는 아가씨들은 애당초 파운데이션 같은걸 쓰지 않을거야/ㅁ/흐흐)

아무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파운데이션. 라브슈카가 5점이라면 이건 4.5점 정도.. 왜 깎았냐면 라브슈카보다는 약간 덜 투명하게 되거든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 품질이면 좋아라 하고 2통 쓰겠어용//


덧글

  • NINA 2008/11/25 12:12 #

    전 내추럴베이지 쓰는데(영국에서 구매) 핑크베이스라는 느낌이 강해요. 꽤 괜찮죠.. ^^ 건성이신 분들에게 좀더 좋으실 것 같아요.
  • 풋디싸 2008/11/26 09:04 #

    맞아요 핑크계열이더라구요. 미국 파운데이션 보면서 느낀건데 핑크계열 제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아무튼 색상이 정말 다양해서도 또한번 놀랐네요:)
  • 란레르트 2008/11/25 21:28 #

    저는 이베이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가격 대비 굿이지 않나요?
    전 버프색상 쓰는데 21호에서 23호 사이랄까... 21호에 확실히 더 가깝습니다만 ㅎㅎ 냄새는 알콜향이 화악-_-;; 금방 날아가리라 굳게 믿고요...ㅜㅠ;
  • 풋디싸 2008/11/26 09:06 #

    란레르트님 말씀대로 버프면 21에 가까울것 같네용~ 샌드베이지는 21과 23의 중간정도의 느낌이구요/ 냄새는 좀 쩔어요..흑 그치만 이 훌륭한 가격대 성능비를 봐서 잘 쓰고 있어요!!
  • Semilla 2008/11/26 10:21 #

    아 그러고 보니.. 이번 금요일은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미국에서 제일 세일 많이 하는 날이예요.. 새벽부터 떨이로 이것저것 할인하는 곳이 많으니 혹시 노리시는 것 있으면 알아보시는게...
  • 풋디싸 2008/11/26 16:47 #

    역시 부지런한 새가 벌레를 잡는거에요! 저희는 너무 게을러서 새벽에 일어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오늘 소파와 크레덴자도 들어와서 한시름 놨는데 아직 티비랑 디비디플레이어, 그리고 플스3..;가 남았어요.. 디비디 플레이어는 region code free인 걸 사고싶은데 혹시 괜찮은거 아시면 추천좀 해주세용!! 그리고 재밌는 게임 타이틀도 좀..:)
  • Semilla 2008/11/27 00:37 #

    코드 프리는 인터넷에서 구해보시는게.. (저희 집은 PS2를 쓰고 있어서 잘 몰라요.. 코드 안 맞는 건 컴퓨터로 보고요..) TV같은 건 정말 블랙 프라이데이에장만할만 할 것 같아요.
    게임은.. 저흰 요즘 와우에 빠져서;;; 어떤 게임 좋아하시는데요? 플스3는 아마존에서 요즘 번들 세일 투표 (http://promotions.amazon.com/gp/cv/)하는데 가입해서 참여해보시는게... 각 round에서 1등한 상품을 저 가격에 살 수 있는 자격을 참가한 멤버들 중에 무작위로 주면 시간이 되면 다른 사람보다 먼저주문해야 되는 거예요.;; 복잡하긴 하지만 운좋으면 착한 가격에 한 대 마련하는 거죠...
  • 캐송 2008/11/27 15:50 #

    이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의 저렴 버젼이라고 한때 유명했었죠. 커버력 강하고 지속력도 좋다고해서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미국에선 홀푸드에서 산 유기농 파운데이션을 즐겨 썼었답니다. 타겟이나 월마트에 가시면 소니아 카슉이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화장품 브랜드가 있어요. 거기서 만든 파란색 스펀지가 정말 파운데이션을 잘 먹게 해주더라구요. 유명하다길래 샀는데 대만족해서 생각 같아선 구매대행해서라도 쟁여두고 싶습니다.
  • 풋디싸 2008/11/28 03:47 #

    그랬군요! 커버력 지속력 둘다 좋아서 감동이었어요.흐흐 예전에는 너무 커버력 있는게 부담스러워서 잘 안쓰게 되더니 이제는 커버력 있는것만 찾게되는 신세가..ㅜㅜ 홀푸즈 제품도 괜찮은가보군요, 거기 가면 늘 먹을 것만 찾아다녀서 화장품은 제대로 본 적이 없었네요; 소니아 카슉.. 메모해두고 다음에 갈 때 꼭 사야겠네요//감사합니다~
  • ~~~ 2009/02/26 10:26 # 삭제

    이제품 구매하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되져?ㅠㅠ
  • 슈슈슈 2009/03/24 21:58 # 삭제

    이 제품보다 라브슈카가 더 좋다고 해서 라브슈카 팔랑팔랑거리는데요~ 라브슈카가 이 제품보다 커버력같은것도 더 좋은가요+_+?지속력이나 모공커버력같은거.. 색감이라던지.. 궁금해요+_+
  • 풋디싸 2009/03/27 15:25 #

    제가 말하던 라브슈카 제품은 절판되었어요. 흔들어서 섞어쓰는 타입이었는데.. 그건 커버력은 이거보다 약했지만 피부가 굉장히 좋아보여서 다들 파운데이션 뭐쓰냐고 물어보던 제품이었어요!
  • ainztulpe 2009/09/22 00:34 #

    오우 저도 이 제품 일본서 우연히 샀다가 완전맘에들어서 미국가면 사둬야지 하는 중인데! 전 누드를 써요~! 음홧홧 반가워라. 말씀하신 라브슈카 완전 궁금한데 절판되었군요, 일본뜨기전에 좋았던 것들 쟁여두어야겠어요 ^^

    저도 엘에이로 가고싶은데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그리로 가게되면 친구해주셔요.. ㅜ
  • 풋디싸 2009/09/24 16:23 #

    앗 그렇군요! 저도 반갑네요 ㅎㅎ 그 라브슈카 절판되고 나서 후속제품을 사서 쓰고 있는데 뭔가 예전만은 못한 느낌이에요..흑흑. 여기 일본계 수퍼같은데서 드럭제품들을 구할 수는 있는데요 말도안되게 비싸니 미국 오실때 많이많이 쟁여오세요. 샴푸같은거 일본거 쓰시면 많이 사오셔도 좋을듯..전 미국 샴푸쓰면 머리 푸석해져서 츠바키만 쓰는데 너무 비싸요 헝헝. 일본 다시 가게되면 생필품 화장품만 잔뜩 쟁여올것 같은데 언제 또 가게 될 지..

    엘에이..! 산타모니카 쪽으로 오시는 건가요? 뭔가 동지가 생기는 기분이에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