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해보는 이웃문답(Semilla님 트랙백)

친구문답

처음으로 해보는 이웃문답.. 블로그 이웃이 많지 않아 써본적도 없고 바톤 받아본 적도 없었는데, Semilla님께 받아 기쁜 마음으로 포스팅.히히

■ 우선 관계는 ?

이글루 시작하고 처음으로 알게된 이웃. 미국 온지 얼마 안되어 쓴 일기에 스패니쉬로 덧글을 다셨던 게 인상에 남는다. 그후로 링크도 걸고 자주 구경하고 있다.

■ 첫 만남은?

아직..같은 나라지만 저 멀리 캔자스에 살고 계심!

■ 여성? 남성?

나보다 두어살 위의 여성분.

■ 봤을 때 느낌은 어떤 사람?

결혼식때의 폐백사진이었나? 여튼 두분이 이쁘게 전통한복 입고 찍은 사진으로 처음 봤는데 무지 선하고 얌전하실것 같은 인상.

■ 당신이 본 장점을 3개

1. 랭귀지에 강하시다
2. 통닭을 만들줄 아신다
3. 다정하시다.ㅎㅎ

■ 그럼 반대로 단점을 3개

1. 음.. 단점은 아니지만 좀더 생활상 사진들을 많이 보고싶어요!!+_+사진! 인증! 가끔씩 사진 올려주시면 신나서 보고 또 봅니다..
2.
3.

■ 색으로 표현한다면 ?

블로그 스킨때문에 그런지 은은한 안개색?

■ 동물로 비유하면?

유순하고 똘망한 송아지. 이유는.. 왠지 평화로워 보여서.


■ OO과의 가장 큰 추억은?

추억은..아직 없습니다만 이런저런 덧글들로 정보교환과 공감할수 있던게 나름 추억이라면 추억이지요:) 전학생에게 처음으로 손을 내밀어 준 부반장(반장은 아닌)같은 구원자 이미지..ㅎㅎ

■ 싸웠던 적은?

없음..

■ 그럼, 당신의 이미지에 맞는 친구 10명에게 바톤을 돌려주세요.

1. 상냥한 사람 : 단연 세미쟈님인데 여기에다 또 써도 되려나..?;
2. 잘 맞는 사람 : 무아님 엘에이 얘기할때 같이 공감할 수 있어서..
3. 의지가 되는 사람 : 세미쟈님. 히히 사실 외국에 사시는 주부 이웃분들은 다 의지가 된다 동질감이랄까..
4. 신경쓰이는 사람:Ayako. 뭐하고 사나 궁금해서 블로그 가보면 건담 오덕포스팅 아니면 헐벗은 언니들 사진때문에 공공장소에서 보기 힘들다.. 생활상을 전개해줘.
5. 재밌는 사람:김복숭님. 재밌고 부럽다..흑
6. 명랑한 사람: 블라쑤님, 섹시미락님 둘다 명랑 발랄한 아가씨들
7. 궁금한 사람 : satie님! 나와같은 디자인쪽 전공이신것 같아 반갑기도하고 영국 생활상도 궁금하고.
8. 섬세한 사람: Charlie님. 유일한 남자분이지만 나보다 섬세하신 듯..
9. 신기한 사람 : 미칸님! 신기하달까 흠모중. 아이카타의 정체를 알고 더욱 들이대고 있다. 미칸님 덧글 달리면 무지 기쁘다.ㅎㅎ
10. 센스있는 사람 : 저를 이쁘다고 해주신 NINA님과 김복숭님. 그리고 오와라이 좋아하시는 모든 이웃분들/ㅁ/

바톤은 받으셔도 안받으셔도 좋아요~

덧글

  • AyakO 2009/03/22 02:54 #

    생활상
    - 월요일 아침 여섯시 반 출근
    ~ 근무 ~
    - 토요일 오후에 퇴근. 주말엔 책 쇼핑, 영화관람 등 데이트, 낮잠, 게임 언제 하지 고민하기(고민만 하지 플레이는 거의..)

    생활상 정리 끗
  • AyakO 2009/03/22 03:08 #

    남는 시간엔 CSI와 BONES를 의국에서 본다...
    잠은 대략 하루 4시간 정도

  • 풋디싸 2009/03/22 11:40 #

    초 심플에 어쩐지 실속있어 보이는 생활상인걸. 근데 몇년차인데 아직도 그렇게 병원에 살아야 하는거야..원래 다 그런것임?;;
  • 김복숭 2009/03/22 12:44 #

    뭐 뭐가 부러우신거죠... 전 풋디싸님 몸매가 촘 부러워요. 사실 많이...
  • 풋디싸 2009/03/27 15:26 #

    저 약 부작용으로 된통 부었어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emilla 2009/03/24 08:22 #

    아아... 제가 사진을 좀더 자주 찍으려고 결국 제 카메라의 메모리 카드를 새로 샀는데 그 다음에는 건전지가 다 나갔더라구요... 귀차니즘 때문에 이리 미루고 저리 미루다.. 건전지도 샀으니 이젠 좀더 자주 사진 올릴게요...
  • 풋디싸 2009/03/27 15:27 #

    습관화 되면 사진업데는 의무적으로 하게 된답니다/ㅁ/ 그나저나 머리가 굉장히 길고 탐스러우시던걸요+_+ 저도 풍성한 머리가 갖고싶어요..
  • 무아 2009/03/26 13:00 #

    오늘 이 친구문답이란 것에 깨달음;을 얻어서
    흘려 봤던 것들을 다시 보고 있슙당...;

    저도 풋디싸님은 잘 맞는 사람 아니면 명랑한 사람에 넣을 것 같군요. ㅎㅎ




  • 풋디싸 2009/03/27 15:28 #

    무아님 저 내일 친구랑 재즈캣 한번 더 가기로 했어요!! 후후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